광주FC, ACLE 8강 응원 열기 가득

Last Updated :

광주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 쾌거

2024년 4월 26일 새벽 1시, 광주FC가 시민구단 최초로 아시아 챔피언스리그(ACLE) 8강에 진출하며 강호 알 힐랄과 맞붙는 역사적인 순간이 펼쳐졌습니다. 비록 사우디 현장에는 가지 못했지만, 광주FC를 응원하는 수백 명의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뜨거운 응원의 열기를 나누었습니다.

조선대학교 해오름관, 팬들의 열띤 응원 현장

경기 전날인 4월 25일 밤 10시 30분, 조선대학교 해오름관 e스포츠 경기장에는 이미 200~300여 명의 광주FC 팬들이 모여 입장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광주FC 유니폼과 응원 머플러를 착용하며 경기 시작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로비에는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했고, 승리를 기원하는 떡과 생수가 나눠지며 응원 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팬들은 전국 최대 규모의 e스포츠 경기장 좌석 약 1,000석을 가득 메우며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생생한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새벽 경기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응원 열기

새벽 1시라는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열정은 식지 않았습니다. 광주FC 선수들이 화면에 등장할 때마다 큰 박수와 환호가 터져 나왔고, 아쉬운 순간에도 더욱 힘찬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팬들은 모두 일어나 ‘빛고을 광주’와 ‘승리의 광주’를 외치며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었습니다.

비록 패배했지만, 응원은 완벽한 승리

경기는 7대 0으로 아쉽게 패했지만, 팬들은 끝까지 선수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부르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습니다. 광주FC는 시민구단 최초로 ACLE 8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이번 경험은 앞으로의 국내 리그에서 더욱 빛날 발판이 될 것입니다.

광주FC,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나아간다

광주FC의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국내 리그에 집중하며 팬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이 팀의 미래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시민구단으로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든 광주FC에 대한 응원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광주FC 파이팅! 그리고 팬 여러분도 함께 힘내시길 바랍니다.

광주FC, ACLE 8강 응원 열기 가득
광주FC, ACLE 8강 응원 열기 가득
광주FC, ACLE 8강 응원 열기 가득 | 광주진 : https://gwangjuzine.com/4062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광주진 © gwangju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