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강 가을, 팜파스 글라스 물결

Last Updated :
황룡강 가을, 팜파스 글라스 물결

황룡강 생태정원, 가을의 산책 명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서봉동에 위치한 황룡강 생태정원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휴식 공간입니다. 이곳은 한때 오염과 방치로 어려움을 겪었으나, 생태 복원 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1호 도심 국가습지인 장록습지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자연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팜파스 글라스와 코스모스가 빚어내는 가을 풍경

여름철 보랏빛 버들마편초가 만발하는 황룡강 생태정원은 가을이 되면 팜파스 글라스와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나며, 강변을 물결치는 듯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특히 팜파스 글라스는 사람 키보다 크게 자라 하얀 솜털 같은 꽃이 바람에 흔들릴 때면 마치 강물 위에 물결이 일렁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시민들의 정성으로 가꾼 특별한 가을

몇 해 전부터 광산구 시민사회단체와 주민들이 꽃 심기 행사에 참여해 정성껏 강변을 가꾸어 온 덕분에, 올해는 팜파스 글라스가 더욱 아름답게 피어났습니다. 지난해에는 꽃잎이 뒤엉켜 개화 상태가 좋지 않았으나, 올해는 그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만큼 풍성한 개화를 자랑합니다.

자연이 전하는 위로와 감동

바람에 흔들리는 팜파스 글라스의 부드러운 움직임은 방문객들에게 잔잔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 반짝이는 꽃길은 마치 요정의 숲길을 걷는 듯한 환상을 주며, 사랑하는 이와 함께 거닐거나 혼자 사색에 잠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특별한 포토존과 가을의 낭만

생태정원 중간 지점에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팜파스 글라스 길을 걷는 동안 시간은 잠시 느려지는 듯하며, 하늘과 땅을 잇는 억새꽃과 바람이 전하는 자연의 소리가 어우러져 가을의 낭만을 더합니다.

가을 초대장, 황룡강 생태정원

무더운 여름을 지나 맞이한 가을, 황룡강 생태정원의 팜파스 글라스 길은 지난 계절의 아쉬움을 달래고 새로운 계절의 설렘을 전하는 초대장과도 같습니다. 자연이 주는 위안을 느끼며 가을의 낭만을 찾는 이들에게 이곳을 적극 추천합니다.

위치 정보

황룡강 생태정원
광주광역시 광산구 서봉동 557-1

황룡강 가을, 팜파스 글라스 물결
황룡강 가을, 팜파스 글라스 물결
황룡강 가을, 팜파스 글라스 물결 | 광주진 : https://gwangjuzine.com/4317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광주진 © gwangju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